본문 바로가기
너를 위한 정보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100개 무료 다운로드 방법

by №#Br o 2022. 7. 11.

심플하고 깔끔한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100개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곳을 공유합니다. 별도의 회원 가입이나 결제 없이 무료로 다운로드하여서 쓸 수 있는 것이 100개 이상 되고 평생에 딱 한번 4900원을 결제하면 수천 가지 이상의 색상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배경화면을 이것저것 쓰다 보면 실증이 나기 마련입니다. 결국은 'simple is best'라는 말이 있듯이 단색 배경화면으로 돌아오게 되는데 문제는 이런 단색 배경화면이 아이폰에선 무료로 구하기 힘들다는 것입니다.

 

구글, 네이버 등 검색 엔진에서 단색 이미지를 찾아 저장해서 써보기도 하고 핀터레스트, 픽사 베이 등 무료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곳에서 사용하는 것도 한계가 있는데 SOLID COLOR WALLPAPERS 앱을 사용하면 최소 100개 이상의 고화질 단색 이미지를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같은 색이라도 채도가 다른 이미지들이 많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어 아주 유용하게 사용 중입니다.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무료 다운로드 방법

 

1. App store에서 SOLID COLOR WALLPAPERS 앱을 설치합니다.

 

2. SOLID COLOR WALLPAPERS 실행 후 원하는 색상의 배경화면을 선택합니다. (옆으로 넘기면 여러 가지 색상의 단색 배경화면이 나옵니다.)

 

3. SAVE WALLPAPER를 눌러 저장합니다.

 

 

섬네일-아이폰-단색-배경화면-무료-다운로드-앱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무료 다운로드 앱

 

색상 선택 시 왼쪽 상단 사격형 4개가 모여있는 곳을 클릭하면 아래 같이 단색 배경화면이 넓게 펼쳐집니다. 이렇게 옆으로 넘기거나 펼쳐진 단색 배경화면들은 모두 무료로 사용 가능한데 만약 여기 색상 중에 마음에 드는 색깔이 없다면 가로점 세 개 옆 다이아몬드를 누르면 내가 직접 원하는 색상을 선택할 수 있도록 설정 탭이 나옵니다.

 

solid-color-wallpapers-app
solid coloer wallpapers 사용법

 

이렇게 원하는 색상을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웬만한 색상은 기본 무료 이미지로 다운로드가 가능하지만 나는 나만의 색상을 가지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유료로 결제해서 사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상 아이폰 단색 배경화면 100개 무료 다운로드 방법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