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너를 위한 정보

모텔 대실 운영 시간, 이용 시간 및 비용

by №#Br o 2022. 7. 10.

모텔 대실 시간과 비용은 지역마다 다르고 모텔 시설에 따라서도 다른데 그래도 평균이라는 것은 있습니다. 보통 모텔 대실 시간은 평균 4시간이며 평균 비용은 2만 원입니다. 조금 저렴할 수도 조금 더 비쌀 수도 있지만 여기서 크게 벗어나지 않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모텔 대실 운영 시간

 

모텔 숙박은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빠른 체크인이 가능한 모텔의 경우 오후 5시부터 입장이 가능하며 보통 오후 6시 늦으면 오후 8시 이후부터 숙박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모텔 대실은 보통 오전 11시 이후부턴 가능한데 짧으면 오후 4시까지 길게 하는 곳은 아침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합니다. 평일의 경우 일찍 가면 4시간 대실 하고 추가 결제로 시간 추가도 가능한 곳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차이가 시간 차이가 나는 이유는 객실이 많고 청소 및 관리를 해주시는 분들이 많은 곳은 대실을 하더라도 회전이 빠른데 객실 수가 적고 관리해주시는 분들이 적은 곳은 아무래도 청소하고 관리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입니다.

 

모텔 대실 회전이 빠르다는 것은 그만큼 관리를 잘하고 있고 손님이 많다는 반증입니다.

 

모텔 대실 이용 시간

 

모텔 대실 이용 시간은 보통 3시간, 4시간입니다. 지역이나 시설에 따라 차이가 날 순 있지만 일반적으로 "이 정도면 위치도 괜찮고 시설도 나쁘지 않네"라고 느낄 수 있는 곳들이며 오전이나 오후 일찍 방문하는 경우 모텔에 따라 돈을 더 주고 시간 연장이 가능한 곳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텔 대실 마감 시간은 아무리 길어도 해당 모텔 숙박 시간 이 전까지만 운영하기 때문에 숙박 체크인을 늦게하는 모텔일수록 대실 이용 가능 시간이 깁니다.

 

모텔 대실 비용

 

모텔 대실 비용은 적게는 1만 원부터 비싼 곳은 3만 5천 원까지 하는 곳이 있으나 2만 원에 4시간이면 꽤 괜찮은 곳에서 무난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누가 봐도 시설이나 관리가 나쁘지 않은 곳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연장할 경우 1만 원이나 2만 원 정도 추가되는 곳이 있는데 오후 일찍 들어간다면 1,2만 원 더 주고 연장을 하더라도 대실 비용 합쳐서 금액이 크지 않으니 밤새 숙박이 힘들 때는 연장해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모텔 대실 팁

 

여자 친구나 와이프 등 소중한 사람과 이용할 때는 5천 원, 1만 원 아끼지 마시기 바랍니다. 대실 비용은 사실 숙박 비용에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모텔 숙박 비용은 2만 원 차이 나더라도 대실 비용은 많이 나봐야 만원 정도 차이 납니다.

 

대실은 1만 원 차이에 시설, 청결, 위치, 주차 등 많은 것들이 차이 날 수가 있는데 이런 사소한 부분을 여자 친구나 와이프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옆에 모텔은 리뷰를 보니까 청결에 조금 문제가 있다는 곳이 많아서 이쪽으로 왔다든지, 객실에 스타일러가 있어서 대실 하고 나갈 때 좋을 것 같다든지, 안마 의자가 있다던지, 넷플릭스와 같은 OTT가 잘되어있어서 왔다든지 이런 사소한 이유들로 여자들은 감동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5천 원, 1만 원 아껴서 불편한 곳에 가기보다는 조금만 더 써서 최고급은 아니더라도 욕먹지 않을 곳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모텔 대실 시간과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좋은 추억 남기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댓글